박수홍 생명보험 들어놓은 친형의 충격적인 만행
방송인 박수홍이 시사 프로그램에나 나올 법한 가족 갈등을 겪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박수홍 사망보험 8개 수혜자는 친형이..?
최근 박수홍이 본인도 모르게 친형 부부가 치밀하게 계획한 사망보험 8개에 가입되어 있었으며 그가 고소한 악플러가 형수의 절친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대중들에게 커다란 충격을 안겼습니다.
유튜버 이진호에 따르면 박수홍은 자신의 명의로 된 사망보험 8개가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고, 메디아붐이라는 회사가 보험금 수혜자 책정이 되어 있었는데 이 메디아붐이라는 회사는 형과 형수가 100% 지분을 소유한 곳으로 박수홍의 조카들까지 회사의 임원으로 등재되어 있었습니다.
박수홍의 법률대리인은 모두 사실이다고 밝히며 박수홍 형 가족이 들어 놓은 사망보험의 최대 수령액 총액은 6억 1000만원이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악의적 댓글을 단 악플러를 고소하고 보니 형수의 지인이라고 전하며 경찰이 악플러 고소건에 불송치 결정을 내려 이유를 확인하니 악플러가 박수홍의 형수에게 들은 말이어서 사실이라고 믿었다고 진술했다는 사실을 파악하고 해당 건에 재수사를 요청한 상태라고 전했습니다.
이진호는 과거 박수홍이 한 매체와 인터뷰를 했던 것을 언급하며 "결혼은 때가 없다고 생각한다. 내가 준비된 때가 결혼할때, 잘 키운 조카 하나가 누구도 부럽지 않다", "조카가 와서 '삼촌 유산은 내 거예요' 하더라"라고 말한 바 있다고 전했습니다.
2021.04.02 - [연예] - 박수홍 형 조카의 충격적인 발언 (+조카 인스타)
박수홍 친형과의 갈등
지난해 박수홍의 친형이 박수홍의 출연료, 계약금 등을 횡령한 사실이 처음 알려진 건 2021년 3월이었습니다. 당시 박수홍은 관련한 내용이 모두 사실이라며 친형이 자신의 재산을 횡령했고 친형이 운영하던 전 소속사로부터 110억 원 대의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했습니다.
2021.03.29 - [연예] - 박수홍 입장문 친형 100억 횡령 사건 (+엄마, 고양이)
현재 박수홍은 친형 부부가 30년간 자신의 출연료 등을 횡령해왔다는 혐의로 116억 원대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진행중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수홍은 자신과 아내, 다홍이와 관련한 근거 없는 루머를 유포한 형수의 주변 인물들을 대상으로 법적 대응을 진행할 방침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박수홍의 법률대리인은 "이미 박수홍 씨는 너무 많은 상처를 입은 상태다. 형제 관계가 거스를 수 없는 강을 건너 현재로선 선처나 합의의 의지가 전혀 없다"고도 덧붙였습니다.
2021.07.28 - [연예] - 박수홍 김다예 혼인신고 먼저 한 이유 (+결혼 상대 누구)
2022.04.21 - [이슈] - 제주 강아지 학대 생매장 충격적인 사건 정리 (+베리, 영상)
2022.04.21 - [연예] - 육성재 골프 럽스타 열애설 터진 이유 (+나이, 키, 인스타그램)
2022.04.12 - [연예] - 슈 남편 임효성 이혼설 도박 총정리 (+나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