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

관상 테스트 관상가 양반 [+바로가기 사이트 링크]

by 잼잼로그 2020. 12. 2.

인공지능이 알려주는 관상 테스트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조코딩이 제작한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사이트를 방문해 성별 체크 후 자신의 사진을 첨부하면 자동 분석되는데요, 관상 평가 결과는 5초 안팎이면 받을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사이트 밑에 있습니다.)

 

 

<관상가 테스트 바로가기>

https://keen-poitras-075b07.netlify.app/

 

인공지능이 해주는 관상 테스트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나와 닮은 연예인은 누구일까? 관상가 양반에게 관상 테스트를 받아 알아보세요!

keen-poitras-075b07.netlify.app

누리꾼들은 서로의 관상을 공유하며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몇가지 보여드릴게요!

 

 

여러분들도 재미 삼아 한 번 해보세요^^ 관상가 양반 내가 왕이 될 상인가?

 

 

 

2020/11/30 - [연예] - 이다해 나이 연애 세븐 5년째 열애중 [+사진, 더먹고가, 이다해드라마]

 

이다해 나이 연애 세븐 5년째 열애중 [+사진, 더먹고가, 이다해드라마]

이다해와 세븐이 5년째 공개 열애중인데요, 세븐은 지난 29일 방송한 MBN 예능 '더 먹고가'에서 이다해와의 연애이야기와 연인 이다해에 대한 마음을 털어 놓았습니다. 이다해와의 근황을 강호동

jamjamlog.tistory.com

2020/11/28 - [이슈] - 김새롬 이혼 이찬오셰프 [+우리 결혼했어요, 이혼사유, 외도설, 폭행설,마약, 재혼]

 

김새롬 이혼 이찬오셰프 [+우리 결혼했어요, 이혼사유, 외도설, 폭행설,마약, 재혼]

방송인 김새롬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 소감을 전한 가운데 이혼 이유에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김새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 방송 출연을 다짐하

jamjamlog.tistory.com

2020/11/28 - [리뷰] - 낙동강변 살인사건 정리 장동익 '아이콘택트' 재심

 

낙동강변 살인사건 정리 장동익 '아이콘택트' 재심

25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는 '낙동강변 살인사건' 범인으로 지목돼 21년간 옥살이를 한 장동익 씨가 막내동생과 눈 맞춤을 가졌습니다. 사건을 담당한 재심 전문 변호사 박준영이 이날

jamjamlog.tistory.com

2020/11/21 - [이슈] - 최고기 유깻잎 '우리 이혼했어요' [+이혼사유, 나이, 인스타]

 

최고기 유깻잎 '우리 이혼했어요' [+이혼사유, 나이, 인스타]

TV 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최고기, 유깻잎이 이혼 7개월 만에 만나서 솔직한 속내를 드러내는 시간이 이루어져 화제가 되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는 이혼한 연예인&셀럽 부부

jamjam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