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고딩엄빠 서현이(박서현) 남편 이택개 흉기 협박 폭행 사건 (+인스타)

by 잼잼로그 2022. 4. 12.

고딩엄빠 서현이(박서현) 남편 이택개 흉기 협박 폭행 사건 (+인스타)

'고딩엄빠'의 출연자 박서현이 남편 이택개에게 흉기 협박, 가정 폭력을 행사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고딩엄빠 서현이(박서현) 남편 이택개 흉기 협박 사건 

     

     

    11일 안산단원경찰서는 10대 엄마 A양을 폭행과 특수협박 등 혐의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A양은 지난 4일 오전 2시쯤 흉기를 들고 남편 B군을 협박한 혐의 등을 받고 있습니다. (A양 박서현, B군 이택개)

     

    [고딩엄빠 서현이 남편 이택개]

     

    이택개는 10일 SNS에 박서현에게 접근금지를 명령한 법원의 결정서를 공개하며 "밤에 아이를 재우는데 박서현의 휴대전화 소리가 너무 커서 문을 닫았더니 갑자기 물병을 가져와서 제 머리에 물을 뿌렸다"며 "그리고는 칼을 가지고 와서 '다 죽인다'고 했다"라고 말했습니다.

     

    [고딩엄빠 서현이 남편 이택개 인스타]

     

     

    이어 "아내가 흉기로 나를 죽이겠다고 협박한다"며 신고했고 출동한 경찰은 박서현과 딸을 분리 조치했다고 하는데요. 남편 이택개가 공개한 수원가정법원 안산지원 결정문을 보면 박서현은 오는 6월 4일까지 남편 이택개의 주거지 100m 이내 접근이 금지되었습니다. 

     

    [고딩엄빠 서현이 남편 이택개]

     

    이택개는 "현재 아이는 저희 아버지 집에서 잘 돌보고 있다"며 "그날 이후로 아이 엄마는 짐을 갖고 집에서 나갔다"라고 전하며 "저는 아이의 친모에게 예전부터 간혹 폭행을 당했다 밤에 아이가 울고 있어도 친모는 아이를 돌보지 않았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고딩엄빠 서현이 남편 이택개 인스타]

     

     

    고딩엄빠 박서현 남편 이택개 

    박서현과 남편 이택개는 지난달 '고딩엄바'에 출연했습니다. 고등학교 같은 반 친구로 만난 두 사람은 박서현이 임신한 후 이택개 아버지가 마련해준 집에서 생활하고 있었습니다. 방송에서는 박서현이 30시간 진통 끝에 아이를 낳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고딩엄빠 서현이 남편 이택개]

     

     

    '고딩엄빠' 제작진은 "두 사람, 누구의 편에 치우치지 않고 원만한 해결을 돕고자 노력 중"이라고 전하며 "부부상담가의 상담 및 정신과 내방을 함께 하였고, 두 사람 모두 산후우울증 뿐만 아니라 우울증을 깊이 앓고 있다는 진단을 받았다"라고 밝혔습니다.

     

    [고딩엄빠 서현이 출산]

     

    이어 "두 사람에게 필요한 도움을 마련하던 중 급작스레 일어나선 안될 일이 일어나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2022.04.12 - [연예] - 슈 남편 임효성 이혼설 도박 총정리 (+나이)

     

    슈 남편 임효성 이혼설 도박 총정리 (+나이)

    슈 남편 임효성 이혼설 도박 논란 총정리 (+나이) 그룹 SES 출신 슈와 프로 농구 선수 출신인 남편 임효성이 이혼했다는 주장이 제기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SES 슈

    jamjamlog.tistory.com

    2022.04.06 - [연예] - 안효섭 박지현 열애 증거 럽스타그램 (+나이, 떡국, 소고기 빵, 스페인)

     

    안효섭 박지현 열애 증거 럽스타그램 (+나이, 떡국, 소고기 빵, 스페인)

    안효섭 박지현 열애 증거 럽스타그램 (+나이, 떡국, 소고기 빵, 스페인)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배우 안효섭과 박지현의 열애설이 확산하고 있는데요, 안효섭 박지현의 열애 증거 모아

    jamjamlog.tistory.com

    2022.04.06 - [연예] - 르세라핌 가람 학폭 의혹 논란 (+과거, 나이)

     

    르세라핌 가람 학폭 의혹 논란 (+과거, 나이)

    르세라핌 가람 학폭 의혹 논란 (+과거, 나이) 그룹 르세라핌 멤버 김가람이 데뷔 전부터 학폭 의혹에 휘말리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르세라핌 가람

    jamjamlog.tistory.com

    2022.04.03 - [연예] - 김준호 김지민 열애 미우새 향초 재조명 (+나이, 인스타, 프로필)

     

    김준호 김지민 열애 미우새 향초 재조명 (+나이, 인스타, 프로필)

    김준호 김지민 열애 미우새 향초 재조명 (+나이, 인스타, 프로필) 개그맨 김준호와 개그우먼 김지민이 현재 열애 중임을 인정한 가운데 과거 미우새 장면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김준호와 김지

    jamjam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