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아 결혼 남편 가정폭력(폭행) 논란 (+인스타)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간밤 실신으로 구급대를 부른 가운데 가정폭력이 의심되는 상황에 놓였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다.
목차
조민아 결혼 남편 가정폭력 논란 무슨일?
16일 새벽 조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들이 잠든 사이 과호흡성 쇼크로 119 구급대가 왔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조민아는 "매일 같이 반복되던 숨 막힘 끝에 바닥으로 내동챙이 쳐지고 과호흡성 쇼크로 정신을 잃었고 119와 경찰이 왔고"라며 "아들을 만나고 어제 처음 과호흡이 와서 너무 놀랐다"고 전했습니다.
몇 시간 뒤 조민아는 댓글을 통해 자세한 경위를 설명했습니다. 조민아는 "어제도 안방 문고리 발로 차서 부수고 목덜미 잡아서 바닥으로 집어 던져서 나 고꾸라지고.. 119 앞에서는 심폐소생술 미리 하고 있고 가고 나서는 다시 폭언 퍼붓고"라며 누군가에게 폭력을 당했음을 암시했습니다.
그러면서 "매일이 지옥 같아 살려줘"라고 덧붙여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사건 장소가 집인 만큼 가정폭력이 의심되는 상황으로 누리꾼들은 "절대 가볍게 볼 일이 아니다", "너무 무서웠겠다"등 우려를 나타냈습니다.
조민아 결혼 남편 나이 직업
조민아는 지난 2020년 자신의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통해 친필 편지와 결혼사진 등을 게재하며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미 혼인신고를 했고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아기천사 '까꿍이'도 찾아왔다"며 결혼 소식과 동시에 임신 소식도 밝혔습니다.
조민아의 남편은 6살 연상 피스니스 센터 CEO로 알려졌습니다. 레이노병으로 투병 중인 조민아를 돕고 싶다고 먼저 연락이 왔고 결혼을 전제로 교제한 지 3주 만에 혼인신고를 마쳐 당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조민아 나이, 프로필 (+인스타)
조민아 본명 출생 나이 가족 남편 자녀 아들 신체 키 몸무게 인스타
조민아는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입니다.
<조민아 프로필>
본명: 조하랑
출생: 1984년 6월 23일 (37세) 경상남도 마산시
가족: 부모님, 1남 1녀 중 장녀, 남편, 아들
신체: 166cm 42kg
조민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ho_minah_/
2021.11.29 - [연예] - 조민아 베이커리 500원 위생 논란 무슨일이길래
2022.05.16 - [연예] - 던밀스 아내 뱃사공 몰카 단톡방 피해자였다 충격 폭로
2022.05.12 - [연예] - 서주원 아옳이 이혼설 정리 (+인스타)
2022.04.06 - [연예] - 르세라핌 가람 학폭 의혹 논란 (+과거, 나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