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최지우 남편 충격적인 폭로 (+가세연, 사진, 이서호 직업)

by 잼잼로그 2021. 6. 10.

최지우 남편 충격적인 폭로 (+가세연, 사진)

유튜브 채널 가세연이 배우 한예슬의 사생활 폭로에 이어 이번엔 최지우 남편의 신상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한예슬 가라오케 친구들

    가세연 측은 앞서 한예슬, 최지우, 고소영, 차예련 등을 '가라오케 친구들'이라고 주장하며 영상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특히 한예슬의 10살 연하 남자친구가 가라오케 '제비' 출신이라 폭로하며 최지우가 두 사람을 소개해줬다고 주장해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유튜버 김용호는 이들에게 3일간 SNS 활동을 멈추면 폭로를 중단하겠다고 경고하며 "최지우씨, 인스타그램 안 닫으셨네요? 모짜르트, 그리고 회장님과 라스베가스 벨라지오 빌라는 왜 가셨어요?"라는 의미심장한 질문을 던졌습니다.

     

     

    가세연 최지우 남편 충격적인 폭로

    유튜버 김용호는 아직까지 외부에 공개된 적 없는 최지우 남편의 사진을 공개하며 "제가 처음 공개한 거다. 딱 봐도 업장에서 찍은 거다. 최지우 보다 9살 연하로 한예슬 남자친구와 나이대가 맞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내가 오늘 충격적인 제보를 받았다. 최지우가 남편한테 차를 사줬는데 모텔에 들어가는 걸 누가 찍어서 보내줬다. (최지우가) 사업체도 차려줬는데 결국 선수를 들여봤자 본능은 못 바꾼다"며 모텔 외관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김용호는 해당 사진에 대해 최지우가 모르고 있을것이라 말하며, "모텔에 최지우 명의의 BMW가 들어가는 사진을 확보하고 있다. 여자 내리는 사진까지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최지우 결혼 남편 직업

    최지우는 2018년 3월 1년간의 교제 끝에 남편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고 2년 만에 아이를 출산했습니다.

     

     

    결혼 당시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최지우의 남편은 9살 연하의 'O2O'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어플리케이션 회사의 대표라고 설명했는데요, 한 관계자는 "남편 분의 신상을 공개하지 않았던 것은 사업이나 다른 일들에 괜한 선입견을 줘 서로에게 부담이 될 수도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라며 말을 아꼈습니다.

     

     

    이에 최지우 남편이 과거 최지우를 만나면서 개명한 사실과 결혼 직전까지 남편 존재를 밝히지 않았던 점 등이 회자되고 있는데요, 당시 최지우 남편 이름은 이현호였고 2015년 이서호로 개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21.06.02 - [연예] -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접대부 논란 (+디스패치)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접대부 논란 (+디스패치)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접대부 논란 (+디스패치) 배우 한예슬의 남자친구 류성재가 과거 불법 유흥업소에 근무했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한예슬 측은 이를 부인했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

    jamjamlog.tistory.com

    2021.06.09 - [사회] - 조카 물고문 살인 이모 부부 사건 정리 (+서연이 영상, 직업, 친모)

     

    조카 물고문 살인 이모 부부 사건 정리 (+서연이 영상, 직업, 친모)

    조카 물고문 살인 이모 부부 사건 정리 (+서연이 영상, 직업, 친모) 10살 조카를 폭행하고 물고문해 숨지게 한 이모 부부가 학대 장면을 직접 찍은 동영상이 재판에서 공개돼 공분을 사고 있는데

    jamjamlog.tistory.com

    2021.06.09 - [이슈] - 마라탕 배달거지 안타까운 사연

     

    마라탕 배달거지 안타까운 사연

    마라탕 배달거지 안타까운 사연 배달거지에게 당했다는 음식점 사장의 안타까운 사연이 공개돼 공분을 사고 있는데요, 어떤 사연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마라탕 배달거지 사연 무슨

    jamjamlog.tistory.com

    2021.06.09 - [이슈] - 유명 가구업체 반품 가구 재판매 의혹 논란

     

    유명 가구업체 반품 가구 재판매 의혹 논란

    유명 가구업체 반품 가구 재판매 의혹 논란 국내의 한 유명가구 업체가 하자가 있어서 반품된 제품을 새것으로 속여 팔았다는 의혹이 제기되어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

    jamjam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